Google Workspace Small Biz
상담 신청을 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.
상담 신청하기Google Workspace 장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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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나, 공유와 협업을 위한 업무도구
다른 사람과의 협업, 정보 교환, 기술에 대한 접근 및 이용이 쉽습니다. 이동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마치 같은 공간에 있는 것처럼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 G Suite를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것이 동시에 가능합니다. Forbes’ Cloud 100 – 글로벌 인터넷 100대 기업은 이미 G Suite를 사용하여 협업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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둘, 복잡한 과정 없이 업무에만 집중
복잡한 과정이나 번거로운 준비 없이 바로 업무를 진행하고 고객 및 동료와 협업 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하드웨어/소프트웨어의 설정 및 환경의 제한을 벗어나 생산적인 업무에만 집중 할 수 있습니다.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유지보수가 자동화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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셋, 강력한 성능과 보안성
클라우드에서 작동하는 합리적인 가격 체계와 철저한 보안 규정을 준수합니다. SW 구매시 보다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하고 엄격한 글로벌 보안 규정을 지킵니다. G Suite는 다양한 생산성 증가를 위한 인공지능 프로세스를 탑재하고 있습니다.
비즈니스에 적합한 다양한 App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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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nect
Gmail, Calendar, Google+, Meet, Hangouts, Contacts, Groups
시간과 장소에
구애 받지 않고 동료와
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. -
Create
Docs, Sheets, Forms, Slides, Sites, Keep
프로젝트 진행에
필요한 다양한
콘텐츠 제작를 만들 수 있습니다. -
Access
Drive, Cloud Search
클라우드에 안전하게 파일을
저장하고 언제든지 빠르게
사용할 수 있습니다. -
Control
Admin, Vault
사용자, 디바이스와
데이터를 안전하고
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Google Workspace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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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aboration 협업
직원, 파트너, 제공업체 등 모두와 팀 간, 회사 간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공동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 G Suite를 사용하여 문서, 스프레드시트, 프리젠테이션 등 여러 유형의 파일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여러 파일 버전을 이메일로 주고 받는 시간 낭비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. 클라우드에 문서를 저장하면 모두가 자동으로 모든 파일의 최신 버전을 갖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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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eed 속도
인보이스, 예산, 일정 등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 Google 드라이브에서 인보이스 템플릿을 만들고 단일 스프레드시트를 공유하여 예산을 맞추거나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여 팀 회의 시간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. G Suite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없애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중요한 작업에 시간을 더 많이 할애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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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nectivity 연결
모든 작업이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. 세상 어디에서든지 사용하는 기기에 상관없이 이메일, 캘린더, 문서 및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. 비즈니스에서 직원 및 함께 작업하는 사람 모두가 어디에 있든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기기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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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aS
IT 인프라를 관리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 또한, 직원들은 최신 기능과 보안 업데이트를 포함한 최신 소프트웨어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서버를 구매하거나 유지할 필요가 없으며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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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curity 보안
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고안된 수십 개의 중요 보안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데이터는 내가 소유하고 G Suite 도구를 사용해서 공유할 사람과 공유 방법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는 탁월한 보안을 제공하며 연중무휴로 데이터에 안정적인 액세스를 보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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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 Availability
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구글의 분산 파일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용됩니다. 분산된 데이터센터에서 데이터의 중복 저장 되며, Google 데이터센터는 미국 정부 보안 표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. 1 File >>> N Block >>> 3 Replication 의 중복 저장에 의한 장애 대응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.
Google Workspace Small Biz 제품 비교
Google Workspace 종류 | BASIC | BUSINESS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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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|
30GB의 저장용량이 제공되는 업무용 오피스 제품군 |
무제한 저장용량 및 보관처리가 제공 되는 향상된 오피스 제품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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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입 비용 | 사용자 당 월 사용료 | $6.00 | $10.20 |
메시지 | 이메일, 주소록 | 가능 | 가능 |
이메일 서명 추가 | 가능 | 가능 | |
Gmail 수신 확인 기능 | 가능 | 가능 | |
첨부 파일 (From 로컬 PC) | 25MB | 25MB | |
첨부 파일 (From 구글 드라이브) | 2G | 2G | |
용량 및 공동작업 | 이메일 및 파일 저장 용량 | 30G | 1T/무제한 |
사용자 당 클라우드 저장공간 | 가능 | 가능 | |
실시간 웹 문서 도구 (문서, 프리젠테이션, 스프레드시트) | 가능 | 가능 | |
메신저 | 행아웃 | 가능 | 가능 |
일정 관리 | 구글 캘린더 | 가능 | 가능 |
회사 브랜드 | 도메인 이메일 계정 (mail.yourcompany.com) | 가능 | 가능 |
관리자 기능 | 회사 프로필 설정 | ||
구글 서비스에 자사 로고 넣기 | 가능 | 가능 | |
구글 서비스 맞춤 URL 설정 | 가능 | 가능 | |
사용자 관리 | |||
사용자 추가, 삭제/보안 | 가능 | 가능 | |
2단계 로그인 인증/통합관리 | 가능 | 가능 | |
비밀번호 재설정/통합관리 | 가능 | 가능 | |
공용 계정 만들기 | 가능 | 가능 | |
데이터 백업(개별)/통합관리 | 가능 | 가능 | |
사용 현황 보고서 | 가능 | 가능 | |
관리자 등급 설정 | 가능 | 가능 | |
고급 감사 관리 기능 | 가능 | 가능 | |
지원 | 구글의 전화/이메일 지원 | 가능 |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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